골프장에서 즐기는 `내 생에 아름다운 봄날`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4/08 [13:36]

골프장에서 즐기는 `내 생에 아름다운 봄날`

김수정 기자 | 입력 : 2019/04/08 [13:36]

가평베네스트 등 4개 골프장에서 찍은 '봄 사진' 개인 SNS에 게시 후 응모

본격 골프시즌 맞아 이벤트 풍성… 5月 '가족 최강전' 열어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동래 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4개 골프클럽은 '내 생에 아름다운 봄날'을 주제로 'SNS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봄철 라운딩 추억과 즐거움을 SNS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응모 방법은 가평·안성·동래 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4개 골프클럽을 방문해 찍은 봄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골프삼성 이메일(golfsamsung@golfsamsung.com)로 보내면 된다.

 

 

응모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접수된 사진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대상 1명에게는 삼성 골프장 통합이용권 50만원, 우수상 1명에 30만원, 열정상 1명에게 20만원,

봄날의 추억상 5명에게는 안성베네스트GC 뷔페 4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정된 사진들은 함께 방문한 골퍼들과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골프삼성 홈페이지와 SNS에 게시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골퍼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진행 중이다.

 

지난 달에는 첫 번째 필드 나들이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 '첫 필드를 응원해'를 진행했으며, 5월에는 가족이 한 팀이 되어 즐겁게 운동하며 가족애도 쌓는 '최강 가족전'을 열 계획이다. 

 
삼성과 소비자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