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문화
"밤의 정원에서 영화 한 편…올여름 호캉스 어때요?"
기사입력: 2018/07/23 [15:32]  최종편집: ⓒ lovesamsung
유미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더위와 열대야를 피해 시원한 도심 속 특급호텔에 콕 박혀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뜨고 있다.

도심 속 여름 휴가객들을 위한 특급호텔의 이색 호캉스상품들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특급호텔들은 야간 수영이나 와이너리 행사, 영화 상영 등 숙박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단 나흘간, ‘무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82일부터 5일까지,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정원에서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그린 시네마가 개최된다.

'그린 시네마는 서울신라호텔과 CGV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매년 서울신라호텔이 추석 명절에 진행한 '문라이트 와이너리'를 올해는 CGV와 함께 협업해, 여름 휴가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8월 초순에 실시한다.

'그린 시네마'에서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에브리데이(Every Day)’를 여름 밤 영빈관 야외 정원에서 여유 있게 감상할 수 있다.

 

그린 시네마 & 문라이트 와이너리는 국빈행사나 유명인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전관을 활용한 대대적인 행사이다. 참가 고객들은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로 화려하게 장식된 영빈관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와인 8종과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입구에서는 서울신라호텔의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화환과 꽃반지 만들기, 드림 캐처 만들기와 비누 체험,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초저녁 시간의 와이너리가 끝날 무렵에는 영화 OST 라이브 연주가 진행되어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CGV2014년부터 탁 트인 야외에서의 영화 관람과 풍성한 먹거리,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그린 시네마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야외정원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복잡한 도심과 다른 분위기의 편안하고 낭만적인 여름 밤을 선사한다. 상영작인 에브리데이(Every Day)’는 매일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한 소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인 와이너리와 CGV의 그린 시네마가 함께하는 행사로, 은은한 달빛 아래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극성수기 기간 도심 속에서 싱그러운 자연을 느끼며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즐거운 하루를 보내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린 시네마 & 문라이트 와이너리행사는 썸머 무비 나잇패키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썸머 무비 나잇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영빈관 그린 시네마 & 와이너리 입장 혜택(2)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으로 구성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의 모닝 입장 혜택을 추가할 수 있다.

 

한편, 호텔신라 멤버십인 신라리워즈회원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리워즈회원 가입 후 리워즈 '썸머 무비 나잇' 패키지를 예약하면 1만원 할인 혜택과 1박당 추가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광고
ⓒ lovesamsu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