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REAL 2020’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민 해결한다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16:11]

삼성SDS ‘REAL 2020’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민 해결한다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0/09/11 [16:11]

▲ 삼성SDS 잠실 Campus. 

 

- 9월 9~10일 이틀간 최신 IT 기술을 현장에 적용한 분야별 혁신 사례 공유

- 고객의 디지털 수준 진단부터 전략 수립 및 실행 과정을 지원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방법론 제시

- REAL 2020 홈페이지(https://real.samsungsds.com)에서 참가 신청

 

삼성SDS(대표 홍원표)가 9월 9~10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의 현장 적용 사례와 기술 역량을 공유하는 ‘REAL(리얼) 2020’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 2회째인 REAL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디지털 혁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SDS는 지난해 ‘REAL 2019’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레임워크를 공개한 바 있다. 올해에는 고객의 디지털 수준 진단부터 전략 수립 및 실행 전 과정을 지원하는 추진방법론까지 포함된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한다.

 

이어 삼성SDS 담당임원과 전문가들이 ABCDS* 기술 중심의 DT 엔진과 분야별 DT 솔루션을 중심으로 실제 현장에 적용한 사례를 소개한다.

* ABCDS: 삼성SDS가 집중하는 디지털 핵심기술로 AI, Blockchain, Cloud, Data Analytics, Security를 지칭

 

첫 날(9일)에는 ‘디지털 기술 기반 기업 경영 혁신’을 주제로 ERP(전사적 자원관리)·SCM(공급망 관리) 등 핵심 경영 시스템의 혁신 사례가 소개된다.

 

또, ‘일하는 방식의 새로운 변화’를 주제로 업무 자동화 (RPA), 화상회의 등 비대면 소통, 3D 기술 기반 엔지니어링 협업 등 최신 IT 기술을 활용한 혁신 사례도 공유된다.

 

둘째 날(10일)에는 AI, 클라우드, 보안 기술을 활용한 제조, 금융, 물류 등 업종별 디지털 전환 사례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삼성SDS 홍원표 대표이사(사장)는 “이번 REAL 2020에서 소개하는 최신 IT 기술 및 산업별 현장 적용 사례가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충분한 인사이트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L 2020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