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소외이웃 위해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2/01 [15:22]

신라면세점, 소외이웃 위해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김수정 기자 | 입력 : 2019/02/01 [15:22]

 

 

 

신라면세점 제주점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 소외이웃과 온정을 나누며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지난 1월 31일 제주도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가정위탁지원센터 장학금과 하귀·김녕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지원비를 전달했다.

 

앞서 30일에는 제주 연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저소득층·한부모 가정 대상 제주사랑상품권과 독거노인 대상으로 된장, 고추장, 소금 등 부식 세트를 기부했다.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지난해 12월 열린 '사랑 나눔 연말 자선 바자회' 판매수익금 1,600만원 전액을 각 센터에 기부했다. ‘사랑 나눔 연말 자선 바자회’는 한 해 동안 함께 동고동락한 여행사, 가이드와 신라면세점 임직원이 참여하는 연말 행사로 임직원들과 여행사 및 가이드들이 기부한 의류, 화장품, 패션 소품, 주류, 서적 등 다양한 물품을 염가에 판매하는 바자회다.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장은 “설을 앞두고 신라면세점 제주점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작게나마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신라면세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제주시 연동(連洞)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서비스 연계를 위해 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동주민센터 등 지역 단체와 ‘더불어 한마음 나눔 운동’을 지속해서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