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꿈보다 달콤한 명절’

정하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15:51]

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꿈보다 달콤한 명절’

정하경 기자 | 입력 : 2019/01/11 [15:51]

 

서울신라호텔의 한해 가장 화려한 이벤트, ‘홀리데이 와이너리(Holiday Winery)’가 다시 시작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표적인 명절 상품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의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프랑스식 마리아주 안주와 샹송 공연을 곁들여 이국적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공연자로 나선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드럼 등 5중주로 구성된 아름다운 선율 위에서 펼쳐지는 보컬리스트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감미로운 샹송 공연이 곁들여진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마리아주 안주에는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뿐 아니라 프랑스식 요소가 곳곳에 숨은 음식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도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럽 전통 스타일로 조리된 소시지, 햄 등의 육가공품인 ‘샤퀴테리’와 치즈를 별도 스테이션에서 제공해 와인에 맛을 더한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인 2월 3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과 △디럭스 룸(1박),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Relaxation Zone)에서는 이색적인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외부에 위치한 야외 자쿠지는 따스한 물 안에 몸을 담근 겨울의 공기를 만끽하며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최고층에 위치해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어 도심 속 휴식을 찾는 고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