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제철의 맛과 영양’ 살린 겨울 농수산물 모았다

강지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1/08 [16:26]

호텔신라, ‘제철의 맛과 영양’ 살린 겨울 농수산물 모았다

강지원 기자 | 입력 : 2019/01/08 [16:26]

▲ 반건조박대.

 

호텔신라가 제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농수산물로 설 선물세트 ‘신라진품’을 준비했다.

‘신라진품’ 설 선물세트는 전국의 농축수산물 중 엄격한 기준과 품평회를 거쳐 선별한 최고 수준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명절 선물세트의 전통적 강자인 한우부터 굴비, 전복 등 최고급 수산물, 그리고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다채롭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청도반건시. 

 

호텔신라는 기해년(己亥年) 설을 맞아 반건조 박대 설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늦가을부터 겨울이 제철인 생선 ‘박대’는 주로 서해, 서부 남해에서 어획되며 전라북도 군산의 특산 수산물이다. 비린내가 적고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반건조 박대로 구이나 조림을 하면 부드러운 생선살과 쫀득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최근 한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대 ‘먹방’을 펼쳐 ‘박대 대란’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외에도 10종의 다양한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제주 청청 해역에서 주낙으로 낚은 ‘제주 은갈치’, 영양이 풍부한 8~9월의 멸치를 섭취하고 자란 조기로 만든 법성포 ‘명품 굴비’, 임금님 수라상에 올라가던 민어를 조기굴비처럼 만든 ‘민어 굴비’ 등 프리미엄 선물 세트가 두루 준비되어 있다.

 

매년 가장 인기 있는 한우 선물세트, 그 중에서도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를 처음 선보인다.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는 한우 등심과 채끝으로 구성된 스테이크에 시즈닝(Seasoning)*을 첨가하여 맛과 향을 더한 한우 세트이다.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올리브유로 재워 육질을 부드럽게 한 뒤, 각종 향신료를 조화롭게 가미하여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를 완성했다. 소금과 후추를 이용하는 것 외에도 마치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처럼 다양한 풍미의 한우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신라 설 선물세트 홈페이지에는 ‘명품 갈비’, ‘숙성 한우’ 등 19종에 이르는 육류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시즈닝(Seasoning): 소금 및 혼합 첨가물들을 더해 요리에 짠맛, 단맛, 감칠맛 등을 더하는 가공 된 양념 가루로, 주로 구이류에 사용됨.

 

품격에 실속을 더한 선물세트도 놓치지 않고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10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세트도 5종 출시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청도 반건시 & 감 말랭이’는 청도 지역의 당도 높은 반건시는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독특한 식감을 자랑한다. 단맛이 배로 증가하는 감 말랭이 또한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맛에 즐거움까지 더한다.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 즐기기 좋은 별미다.

 

이외에도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전복에 정성을 더한 ‘완도 전복장 스페셜’, 국내산 유기농 쌀을 주원료로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순미주(純米酒) ‘우곡주 에디션’, ‘제주 건나물 & 햅쌀’, ‘웰빙 기름’ 등 실속형 선물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육류·수산물·웰빙 상품·주류 등 호텔신라가 준비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1월 28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1월 22일부터 1월 31일 사이에 진행된다. (문의 및 주문 : 02-2230-3456~7 / www.theshilla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