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알뜰해서 더 좋다!’…신라호텔, 3일간의 특가 주목!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12 [10:42]

신라호텔, ‘알뜰해서 더 좋다!’…신라호텔, 3일간의 특가 주목!

김수정 기자 | 입력 : 2018/10/12 [10:42]

 

 

회원들의 겨울 ‘호캉스’를 책임질 특가 패키지가 찾아온다. 

신라호텔은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해 따뜻한 겨울 ‘호캉스’에 특전을 더했다.

 

‘멤버스 데이’ 패키지는 11월부터 12월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오는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단 3일간만 예약 가능하다.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은 각자 다른 혜택을 담은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투숙기간은 11월 1일~30일까지며, 매주 토요일 및 11월 12~15일은 예약 가능 일자에서 제외된다. 주요 구성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과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베어 키링(1개)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패키지다.

 

제주신라호텔에서 11월부터 12월 20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워즈 리미티드 찬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조식(2인) △리워즈 2만 포인트(1박 당) 적립으로 구성된다. 특히, 금요일~일요일 투숙 시에는 로비라운지 ‘바당’에서 벌집꿀 밀크티 눈꽃빙수와 아메리카노(2잔/1회)를 추가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11월에 투숙 가능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성비에 집중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과 함께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각 지점에 따라 제외 기간과 요금이 상이하다.

 

이외에도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해당 상품을 이용해 투숙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 포인트, 30명에게는 5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10만 포인트는 현금 10만원에 상당한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라리워즈’ 출시 후 3년간 놀라운 성장세를 보인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멤버스 데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원 전용상품을 지속 출시하여 고객만족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신라리워즈’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특전, 포인트 적립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호텔 멤버십과 달리 객실뿐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등 식음업장 이용에 대한 적립 포인트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하며, 1만 포인트 이상 적립되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https://www.shillahotels.com/membership)와 각 호텔 프론트 또는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 및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앱 출시 1주년 기념 풍성한 경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1월까지 진행 중이다.

 

 

 
삼성과 소비자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