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스페인의 맛과 맛 느껴보세요"

한여름밤 열기 식혀줄 화려한 ‘플라멩코’ 공연 등 이색 마케팅과 프로모션

유미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8/14 [17:15]

제주신라호텔 "스페인의 맛과 맛 느껴보세요"

한여름밤 열기 식혀줄 화려한 ‘플라멩코’ 공연 등 이색 마케팅과 프로모션

유미희 기자 | 입력 : 2018/08/14 [17:15]


전국에 열대야와 펄펄 끓는 폭염이 계속되면서 시원한 제주 바다를 찾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휴가 시즌으로 인해, 각 특급호텔들은 야외 수영장, 해양레저 액티비티 등 매년 여름 출시되는 상품뿐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색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휴가객들을 공략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한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줄 화려한 스페인 플라멩코공연이 827일까지 매일 밤(수요일 제외) 펼쳐진다.

 

제주신라호텔은 스페인 문화와 예술 중심지인 발렌시아에서 온 플라멩코 팀을 초청해,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무대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

 

플라멩코는 에스파냐 남부의 대표적인 무형문화유산으로 이번에 공연하는 스페인 플라멩코 팀은 남녀 댄서 2, 싱어 1, 기타 연주자 2인 총 5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남자 댄서인 파코(Paco)’는 거장 카르텔로부터 지구상의 최고의 플라멩코라는 극찬을 받은 무용수이다.

 

제주를 여행하는 관광객은 물론이고 현지에 거주하는 도민 등 비투숙객에게도 제주 맛집으로 사랑받는 더 파크뷰 뷔페는 831일까지 라틴 풍미가 가득한 디너 특선을 선보인다. 하몽, 가스파쵸, 슈하스코 등 다채로운 라틴 요리 10여 가지와 함께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탕수육, 돌문어 숙회, 전복 구이 등 제주와 스페인의 맛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디너 뷔페에서 라틴 요리를 맛보기 전에도 눈과 귀로 먼저 화려한 스페인의 열정을 느낄 수 있다. 더 파크뷰 레스토랑 입구에서 스페인 문화와 예술 중심지인 발렌시아에서 온 현지 플라멩코 팀이 약 20분간 공연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1031일까지 풀사이드 라이브 공연과 함께 스패니시 푸드와 와인,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뮤직 파티가 진행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이 파티는 높이 솟은 야자수에 둘러싸인 풀사이드 바 루프탑에서 진행되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풍광과 함께 풀사이드 바 라이브 공연을 가장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루프탑에 설치된 스탠딩 테이블, 음악 선곡에 따라 다른 색상의 빛과 패턴이 연출되는 무빙 라이트(Moving light)가 여름밤 파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루프탑 뮤직파티'에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미스팅게 까바 브뤼'와 함께 이베리코 하몽 플레이트, 버섯 타파스 등 스페인 대표 음식이 제공된다. 또한 블랙체리, 자두의 과일 향과 긴 여운이 인상적인 스페인산 레드 와인 '모나스테리오 레제르바'와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루프탑 뮤직 파티는 성인에 한해 135천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루프탑 뮤직 파티패키지로 투숙 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본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룸(산 전망) 1어덜트 풀 데이베드 1시간 1(1박 당), 루프탑 뮤직 파티 (2)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투숙 기간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813일부터 31일 기간 중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제주신라호텔의 시그너처 애플 망고 빙수(1), 객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을, 817일부터 23일 기간 중 투숙 고객에게는 조식 21(1박 당)를 각각 제공한다.

 

 
삼성과 소비자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