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X마스 한정 케이크의 마법 경험하세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케이크 사전예약 판매...값은 7만7000원

유미희 기자 | 기사입력 2017/12/11 [15:05]

신라호텔, "X마스 한정 케이크의 마법 경험하세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케이크 사전예약 판매...값은 7만7000원

유미희 기자 | 입력 : 2017/12/11 [15:05]
▲ 인챈티드 포레스트 케이크.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부티크'가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신제품 '인챈티드 포레스트(Enchanted Forest)'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2월7일 밝혔다.
 
'인챈티드 포레스트(Enchanted Forest)' 케이크는 마법에 걸린 듯한 황홀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녹차 초콜릿 케이크의 겨울 버전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하얀 설원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했다. 
 
인챈티드 포레스트(Enchanted Forest) 케이크는 다크초콜릿과 밀크초콜릿으로 맛을 낸 진하고 촉촉한 초코 케이크로 생크림과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촉촉한 초코 케이크와 함께 몽블랑과 초코 크림으로 만든 미니 케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이다.
 
케이크는 진하고 달콤한 다크와 밀크 초콜릿이 듬뿍 들어가 있는 시트를 하얀 생크림으로 덮어 그 위에 몽블랑과 초코 크림으로 만든 트리 모양 미니 케이크의 숲을 장식한 이 특징이다.
 
식감이 촉촉한 시트는 입에 넣는 순간 달콤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맛볼 수 있다.
 
또한, 매년 마니아가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트리' 케이크와 겨울 한정 딸기 타르트도 함께 판매한다.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인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흰 눈이 방금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풍미와 맛을 더했다.
 
딸기 타르트는 겨울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케이크이다.
 
제철을 맞아 당도가 높은 딸기와 바삭하고 고소한 타르트가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다. 바삭한 비스킷 반죽에 헤이즐넛, 딸기 퓨레, 화이트 초콜릿, 헤이즐넛 프랄린을 채우고, 앙글레이즈 크림 위에 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타르트를 완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의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 25일까지, ‘인챈티드 포레스트’ 케이크는 12월 31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한정수량 생산으로 3일 전 사전예약으로 판매하며, 당일 예약은 어렵다.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7만7000원, 신제품 '인챈티드 포레스트’ 케이크는 7만2000원, 딸기 타르트는 4만5000원이다.
 
삼성과 소비자 많이 본 기사